본문 바로가기

Medical Cosmetics

재생 크림::손상 피부::피부 손상 개선:: 즉각적으로 진정 시키는 방법

재생크림

 

피부 자극으로 인한 손상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 시키는 방법은?

 

시술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의 재생 및 회복을 위해 충분한 수분 공급이 필수적이다.

메이크업이 불가피한 상황이라면 수분 크림이나 재생 크림을 덧바르는것이 좋다.

EGF 성분이 함유된 제품은 재생효과가 탁월해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사람들에겐 그 효과를 잘 알려져 있다.

스킨케어 단계의 마지막에는 반드시 썬블럭을 바르는데 피부 자극이 적은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안전하다.

그리고 피부가 민감하다고 느껴질 때는 SPF 30 이하의 제품을 선택해 자주 덧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이지듀 리페어 컨트롤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히스토랩

 

이지듀 EX 리페어 컨트롤 EGF

피부장벽 강화, PIH예방, 영양공급, 탄력강화

상피세포성장인자 성분인 DW-EGF를 10ppm 함유하고 있으며

진피층을 구성하는 콜라겐과 히알루로닉산과 같은 물질의 합성을 촉진한다.

피부의 천연보습인자와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 성분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그리고 피부에 존재하는 지질 성분으로 자극이나 피부의 거부 반응 없이 시술후 PIH를예방하는 등 항염효과가 크다.

 

* PIH란?

PIH는 Post Inflammatory Hyperpigmentation의 약자로 염증성 색소침착을 말하는데

염증성 색소침착이란 피부의 어떤 부위에 어떠한 이유로 염증이 발생한 뒤 소실되면서

멜라닌 색소의 착이 증가하여 검은 갈색으로 부위가 변색되는 것을 말한다.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젤

피부 손상 개선 드레싱 과 전문 케어(피부 보호)

피부 손상 및 피부 보호 전문 케어 젤로 활성성분이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실리콘 텍스처가 손상 부위를 보호하고 공기의 순환이 가능한 제품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마데카소사이드가 표피의 방어막 기능을 강화하여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가 크다.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병원전용라인)

피부손상개선 및 진정크림

손상된 피부 외벽에 필름막을 형성하여 손상 부위를 외부로부터 보호 한다.

안탈지신 국제 특처 성분으로 손상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

다프는 바이오더마의 전제품에 함유된 5가지 활성 성분에 대한 국제 특허로

피부 자체 방어력을 강화하여 스스로 건강하게 피부를 가꿔준다.

 

 

히스토랩 포스트 레이저 히스토 셀 크림

시술후 처치 케어 식물줄기세포 재생 크림

실물줄기세포 배양액인 히스토플랜트스템셀이 레이저 치료나 박피 후에

손상된 피부의 빠른 재생을 도와주며, 피부장벽 회복 및 항염, 색소 침착 예방에 탁월하다.

손상된 피부의 피부장벽 강화 뿐만 아니라 수분공급과 탄력 개선에도 효과가 크다.

 

히스토랩 쿨 시트 마스크     아토베리어 더마온 선크림

 

 

히스토랩 포스트 레이저 쿨 시트 마스크

피부진정, 수분공급, 수렴효과, 보습효과

레이저 시술등으로 손상된 피부의 재생을 돕고, 홍반피부에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다.

알로에 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오이 추출물이 첨가되어 있어 수렴효과를 준다.

히알루론산(소듐아이알루로네이트)이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보습효과를 주며

히스토랩의 고순도 전용 솔루션 마스크로 진정작용이 탁월하며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더마온 썬크림 SPF30 / PA++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 강화, 고보습 자외선 차단

피부에 지질을 공급하는 유사층판소체인 더마온을 함유하여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주고

자외선A, 자외선B로 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고보습 선크림이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편안한 사용감의 선크림이다.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EGF,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젤,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히스토랩 포스트 레이저 쿨 시트 마스크,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더마온 썬크림 SPF30/PA++의

구매는 더모코스메틱 & 코스메슈티컬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더마토에서 하면된다.

더마토는 다양한 병원 전용 제품들과 아기 전용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