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cal Cosmetics

자외선 지수가 높은 봄::자외선 차단제::봄철 피부 관리

 자외선 지수가 높은 봄


 

자외선 지수가 높은 봄철 피부 관리

사계절중 여름 못지않게 강한 봄볕에 의한 자외선 지수가 높은 계절이 봄이다. 긴 겨울 동안 우리의 피부는 면역이 많이 약해져 있다. 봄은 건조한 바람과 높은 자외선량, 낮은 습도, 황사와 미세먼지 등이 많은 계절이어서 약해진 우리의 피부가 그대로 노출이 되면 피부는 극심하게 민감해지고 피부 노화를 촉진하게된다.

 

또한 사계절 어느 시기나 자외선은 상상이상으로 피부를 상하게 하므로 항상 신경써서 피부를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자외선은 잡티, 기미, 주름 등 피부 노화의 주된 원인으로 자외선에 드러난 피부는 보호 반응으로 주근깨와 기미를 생성하고 각질의 층이 두꺼워지면서 색소가 증가해 피부가 칙칙하고 얼룩덜룩해 보이기 좋다.

 



 

기미는 치료가 어려운 질환으로 재발이 잘되고 아직까지 재발을 막을 완전한 치료는 없다. 그리고 자외선에 노출되어 멜라닌을 과도하게 형성하는 색소질환을 유발하는 경우인데 외출 할 때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자주 바르는 것이 좋은 예방법이 될 수 있다. 주근깨는 피부의 색소가 잘 생성되는 체질의 경우 햇빛에 무방비로 노출되면 증상이 더욱 악화될 수 있다.

 

우리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선 24시간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히 발르는 것이 좋은데 자외선 차단제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선 외출 전 30분 골고루 펴 꼼꼼히 바르고 2~3시간마다 한 번씩 덧발라 주면 효과 좋다.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는 자외선 A와 B를 모두 차단하는 SPF가 모두 있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다이이어트등 영양이 부족해 피부를 상하게 하는 경우가 많은데 비타민C를 충분히 섭취하고 피부에도 투여해 주는 것이 좋다. 비타민C는 항산화제로 활성산소로 인한 피부의 손상을 막아주는 역활을 한다.

 

라로슈포제 안뗄리오스 더모키즈 로션   바이오더마 ABCDerm 미네랄 썬크림   아토베리어 더마온 썬크림

 (왼쪽부터 라로슈포제 안뗄리오스 더모키즈 로션 50+, 바이오더마 ABCDerm 미네랄 썬크림 SFP50+,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더마온 썬크림 SFP30)

 

라로슈포제 안뗄리오스 더모-키즈 로션 50+

라로슈포제 안뗄리오스 더모-키즈 로션 50+은 향 무첨가(Fragrance-free), 방부제 무첨가(Paraben-free)로 손상되기 쉬운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부드럽게 바를 수 있는 가벼운 플루이드 타입의 텍스쳐를 제공한다. 라로슈포제 안뗄리오스 라인의 제품은 민감성 및 광알러지 피부를 위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강력한 보습력을 지닌 제품이다.
피부 노화와 광 알러지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 A, 특히 장파 자외선 A까지강력하게 차단하며, 그 효과가 17가지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된 제품이다. 특허받은Mexoryl SX 필터 시스템과 라로슈포제 온천수의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외출 30분 전, 얼굴을 비롯하여 자외선에 노출되는 부위에 고르게 펴 발라주고, 땀이나 물에 젖을 경우,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가볍게 제거한 다음 덧발라준다.

 

바이오더마 ABCDerm 미네랄 썬크림 SFP50+

바이오더마 ABCDerm 미네랄 썬크림 SFP50+은 신생아 및 영유아 피부에 안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생후 6개월부터 아이가 안전하게 외출할 수 있는 시기이다. 하지만 여전히 자외선에는 민감한 아이와 함께 산책을 하고 싶다면 바이오더마 ABCDerm 미네랄 썬크림 SFP50+이 좋다. 미네랄 성분의 자외선 차단 필터로 피부 외부 보호, Cellular Bioprotection Patent 국제 특허로 피부 내부까지 보호한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더마온 썬크림 SFP30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더마온 썬크림은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함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고보습 자외선 차단 크림이다. 피부에 지질을 공급하는 유사층판소체인 더마온을 함유하여 피부 장벽 기능을 상화시켜주고, 자외선 A, B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편안한 사용감의 썬크림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스킨수티컬즈 쉬어 피지컬 유브이 디펜스   스킨수티컬즈 에이지 인터럽터   스킨수티컬즈 CE페룰릭

(왼쪽부터 스킨수티컬즈 쉬어 피지컬 UV 디펜스 SFP50+, 스킨수티컬즈 A.G.E 인터럽터, 스킨수티컬즈 CE페룰릭)

 

스킨수티컬즈 쉬어 피지컬 UV 디펜스 SFP50+

스킨수티컬즈 쉬어 피지컬 UV 디펜스 SFP50+은 00% 미네랄 필터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을 난반사하는 미네랄 필터 함유로 피부에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적합한 제품이다. 징크 옥사이드, 티타늄 다이옥사이드, 아르테미아 살리나 등 미네랄 성분이 탁월한 자외선 차단효과를 제공한다. 투명하고 미세한 입자의 필터 함유로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럽게 환한 피부톤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피부 광노화 및 색소 침착을 유발하는 자외선에 대한 우수한 차단효과를 제공한다.

 

스킨수티컬즈 A.G.E 인터럽터

스킨수티컬즈 A.G.E 인터럽터은 블루베리, 프로실렌 등을 함유하여 당화, 산화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항당화 탄력 크림이다. 고농도 함유 블루베리 성분은 탁월한 항산화 작용 뿐만 아니라 항당화 효능을 제공한다. 프록실렌과 피토스핑고신 함유로 피부 구조의 밀착력과 수분 보유력을 높여 피부에 탱탱한 탄력과 풍부한 보습을 제공한다.

 

스킨수티컬즈 CE페룰릭

스킨수티컬즈 CE페룰릭은 3가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유해산소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해주는 고효능 항산화 세럼이다. 이미 발생한 피부 손상을 개선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준다.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케어해는 제품이다.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와 비타민E, 페롤산의 결합으로 유해산소에 대한 피부 본연의 방어력을 8배 더 강화시켜 주며, 탁월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인기가 많은 제품.

 

라로슈포제 안뗄리오스 더모키즈 로션 50+, 바이오더마 ABCDerm 미네랄 썬크림 SFP50+,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더마온 썬크림, 스킨수티컬즈 쉬어 피지컬 UV 디펜스 SFP50+, 스킨수티컬즈 A.G.E 인터럽터, 스킨수티컬즈 CE페룰릭 등은 더모코스메틱 & 코스메슈티컬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더마토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마토는 다양한 병원 전용 제품들과 아기 전용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